사회
강진하맥축제 기념 먹깨비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 추진
강천수 기자
입력

[중앙통신뉴스]전남 강진군(군수 강진원)이 오는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공공배달앱 먹깨비’ 앱을 통한 주문·결제 시 5천 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특별 할인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3회 강진하맥축제’를 기념해 3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할인 쿠폰은 기간 중 먹깨비 앱을 통해 1만 5천 원 이상 주문·결제 시 즉시 적용된다.
축제 기간 3일간 매일 선착순 700명에게 5천 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가맹점에서 발행한 자체 할인쿠폰이 있는 경우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추진하는 2만 원 이상 2번 주문 시 1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공공배달앱 활성화 소비쿠폰’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할인쿠폰 적용 방법은 ‘주문하기’에서 ‘할인 수단’을 선택한 후 ‘할인쿠폰 적용’을 누르면 된다. 매일 정해진 선착수량에 한해서 이벤트 기간 내내 1인당 매일 1회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먹깨비 앱 내 결제 시 민간 배달앱과는 달리 강진사랑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해, 상품권 구입 시 10% 할인이 적용되어 공공배달앱 이용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크다. 먹깨비 앱 내 상품권 결제 방법은 ‘주문하기’에서 ‘결제 수단’ → ‘강진사랑상품권 결제’를 선택하면 된다.
한편, 8월 18일 기준 강진군 공공배달앱 먹깨비 가맹점 수는 302개소, 누적회원 수는 7,504명, 누적 주문 수는 328,758건, 누적 매출액은 84억 원으로 전라남도 내 22개 시·군 중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강천수 기자
밴드
URL복사
#강진군#강진하맥축제#먹깨비#할인쿠폰#공공배달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