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청자축제 즐기고, 내 돈 내산 리뷰 남기면”..상품권 최대 3만원 혜택

강천수 기자
입력

[중앙통신뉴스]강진군(군수 강진원)이 지역 소상공인 매장 이용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제54회 강진청자축제’와 연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2월 한 달간 진행되는 ‘강진군 내돈내산 SNS 리뷰 이벤트’에서는 소상공인 매장에서 직접 구매 후 후기를 남기면,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으로 최대 3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강진군 소상공인 매장(음식점, 카페, 상점 등)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하고, 현장 사진과 영수증, 간단한 리뷰를 개인 SNS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청자축제 기간 동안은 기존보다 참여 횟수가 2건에서 4건으로 확대되어, 리뷰 당 5,000원씩 최대 2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축제장 현장 리뷰로 베스트 50명에 선정되면, 추가 경품(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 1만 원)도 증정된다. 선정 리뷰는 강진군 소상공인지원센터 공지사항에도 월별로 소개된다.

 

참여를 원할 경우, 강진군 내 소상공인 매장에서 구매 후 축제 관련 현장 사진이나 홍보물을 촬영하고, 1만 원 이상 영수증을 확보하면 된다. 이후 SNS(전체공개) 글에 사진과 해시태그(#강진맛집 #강진소상공인 #강진내돈내산 #강진가볼만한곳 #강진상호명기재 #강진청자축제)를 넣고 50자 이상의 리뷰를 작성, 네이버폼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 시 각 참여 건에 대해 상품권이 지급되며, 참여자의 개인정보 보호도 유의해야 한다.

 

지난해만 해도 강진 내 소상공인 지원 리뷰 이벤트에는 약 1,793명이 참여해 4,543건의 후기를 남기며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올해 청자축제와 맞물려 더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전망이다.

 

강천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강진청자축제#내돈내산#강진사랑상품권#강진군리뷰이벤트#강진맛집#강진소상공인#지역경제활성화#sns리뷰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