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장흥군 탐진강변 걷기대회 11월 2일 개최..기념품·이벤트 풍성
김성태 기자
입력

[중앙통신뉴스]장흥군(군수 김성)이 오는 11월 2일 오전 9시, 장흥읍 탐진강 인근에서 ‘탐진강변길 걷기대회’를 연다. 이번 행사는 장흥군육상연맹이 주최·주관하며, 참가비 없이 현장 접수만으로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어 지역민은 물론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걷기코스는 인라인스케이트장을 출발해 물과학관, 연산교, 연산리, 기양리, 예양교, 그리고 예양교 징검다리를 지나 출발지로 돌아오는 5km 구간으로 구성됐다. 계절마다 색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탐진강변을 따라, 참가자들은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건강증진과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돋보인다.
특히, 이날 빠삐용 복장이나 줄무늬 옷을 착용한 참가자 1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무릎담요가 기념품으로 지급된다. 이외에도 삼행시 짓기, 포토제닉, 뉴스스포츠체험 등 다채로운 시상과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현장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행사 관계자는 “탐진강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라며 “평소 걷기를 즐기는 주민은 물론, 힐링을 원하는 누구에게나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태 기자
밴드
URL복사
#장흥군#탐진강#걷기대회#가을축제#장흥가볼만한곳#가족나들이#무료행사#기념품#빠삐용복장#걷기축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