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화순고인돌전통시장 고객감사 대잔치 8일 개최

박종하 기자
입력
지난해 개최된 고객감사행사 ⓒ화순군
지난해 개최된 고객감사행사 ⓒ화순군

[중앙통신뉴스]화순고인돌전통시장이 오는 11월 8일(토) 오후 1시 30분, 시장을 찾아준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고객감사 대잔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화순고인돌전통시장 상인회(회장 박두진) 주관으로 마련되며, 지역 주민과 상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소통의 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 시작을 알리는 식전 공연에는 색소폰과 장구 연주가 펼쳐진다. 이어 감사패 수여식과 함께 초대가수 최유진, 정용주, 정소라의 무대가 이어진다. 고객 참여형 노래자랑과 푸짐한 경품추첨도 준비돼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의 즐거운 추억 만들기가 예상된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시장 내에서 화순 농산물 홍보 장터가 운영되며, 지역 농가가 직접 재배한 신선한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 체험거리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만한 하루가 될 전망이다.

 

박두진 상인회장은 "항상 전통시장을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가 지역 상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화순고인돌전통시장은 총 68개의 장옥과 200여 개의 노점이 운영 중이며, 다양한 지역 특산물과 먹거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박종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화순고인돌전통시장#화순시장축제#노래자랑#경품추첨#화순농산물#전통시장#가족축제#먹거리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