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문화
'2025 고흥 녹동항 드론쇼'..상용 드론, 드론 공연 등 볼거리 연출
박만석 기자
입력
가
드론쇼뿐만 아니라, 지역 아티스트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버스킹 공연, 오리퇴치 상용 드론 비행 시연 등 볼거리 풍성한 공연을 마련해, 가족 단위 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날 공영민 군수는 “고흥 녹동항 드론쇼는 단순한 볼거리를 넘어 고흥의 문화와 정서를 담은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고흥만의 매력을 담은 드론 콘텐츠를 통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산불과 우천으로 드론쇼 개막식이 부득이하게 취소되었지만, 관람객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첫 공연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당초 개막공연에 계획했던 2,025대 드론 공연은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해 6월 초에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5 고흥 녹동항 드론쇼는 4월 19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10월까지 7개월간 매주 토요일 저녁, 녹동항 일원에서 진행된다. 또한,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는 ‘군민과 하나되는 별밤 버스킹 공연’과 연계해 군청 앞 고흥군민광장에서도 드론쇼가 개최될 예정이다. 아울러 강우, 강풍 등 기상 여건에 따라 드론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 녹동항 드론쇼 공식 홈페이지(http://nokdongdrone.co.kr) 또는 고흥군 대표 누리집 공지사항란을 확인할 것을 당부했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만석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