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banner
logo
광주체육중 배드민턴부, 전국 학생선수권대회 '금2, 은4' 획득
bannerbanner
뉴스
교육

광주체육중 배드민턴부, 전국 학생선수권대회 '금2, 은4' 획득

박종하 기자
입력
ba9c3a766f15784a2a6cc91cf2f415c2
광주체육중학교여자배드민턴선수단
[중앙통신뉴스] 광주체육중학교 배드민턴부가 지난 14일부터 6일간 경상남도 밀양시에서 열린 ‘2025 한국중고배드민턴연맹 회장기 전국 학생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2개, 은메달 4개를 획득했다.

2학년 복식경기에 출전한 엄유주·홍수지(2년) 학생은 준결승에서 시흥 능곡중을 누른데 이어 결승에서 수원 명인중을 상대로 2대 1로 승리,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3학년 복식경기에서는 이윤서·오연정(3년) 학생이 파죽지세로 결승전에 진출했으나, 서울 양동중을 만나 2대 1로 패하며 은메달을 차지했다.

2학년 단식경기에서는 엄유주 학생이 수원 명인중을, 홍수지 학생이 마산 성지중을 준결승에서 각각 2대 1로 격파하며 결승전에서 진출했으며, 치열한 접전 끝에 홍수지 학생이 금메달, 엄유주 학생이 은메달을 획득했다.
 
3학년 단식경기에서는 이윤서 학생이 결승에서 시흥 능곡중을 만나 2대 1로 아쉽게 패하며 은메달을 거머쥐었다.

단체전에 참가한 이윤서·김민·오연정(이상 3년)·엄유주·홍수지(이상 2년) 선수는 전주 성심중학교, 포천중, 수원 명인중, 마산 성지중을 차례로 꺾으며 결승전에 진출했으나, 시흥 능곡중에 3대 1로 패해 은메달을 추가했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종하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banner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