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banner
logo
"함평나비대축제 성공기원" 나비 날리기 행사 열려
bannerbanner
사회

"함평나비대축제 성공기원" 나비 날리기 행사 열려

박종하 기자
입력
[중앙통신뉴스] 전남 함평군(군수 이상익)이 21일 오후 함평엑스포공원 수생식물관에서 제27회 함평나비대축제의 성공을 기원하며 ‘나비 날리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익 함평군수, 이남오 함평군의회 의장, 모정환 전남도의회 의원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등 8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참석자들은 제27회 나비대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하며 함평군농업기술센터에서 직접 키운 호랑나비와 배추흰나비 등 2,025마리를 하늘로 날려 보냈다.

제27회 함평나비대축제는 ‘나비, 황금박쥐를 만나다’라는 주제와 ‘황박이와 함께하는 함평 나비 세상!’이라는 부제로 오는 4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함평엑스포공원 일원에서 12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348e2f45e941f7fab5241ba602214f63

나비대축제에서는 다채로운 봄꽃과 함께 야외에서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나비를 만나볼 수 있으며, 소원을 빌며 직접 나비를 날려 보내는 특별한 경험도 할 수 있다.

또한, 황금박쥐가 있는 함평추억공작소와 다육식물관, 나비곤충생태관, 자연생태관, 아열대농업관, 수생식물관, 함평군립미술관, VR체험관 등이 있으며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에 한창이다.

문화예술공연으로는 나비판타지아 퍼레이드쇼, 브레드 이발소 싱어롱 쇼, 지역문화예술단체공연, 전국 버스킹 경연대회, 나비 댄스 경연대회 등 어린이들과 가족 단위 관광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제27회 함평나비대축제를 찾아주시는 관광객분들에게 특별하고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공직자들과 군민 모두 최선을 다해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며 “관광객과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종하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banner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