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banner
logo
‘완도 치유 페스타’ 인생 사진 인화 이벤트 추진
bannerbanner
사회

‘완도 치유 페스타’ 인생 사진 인화 이벤트 추진

박종하 기자
입력
완도치유페이 현장 안내소 사진 인화 전용 부스 설치
eb85297dca994825d5474ee05caa149d
완도 치유 페스타 현장안내소 전경
[중앙통신뉴스] 전라남도 완도군(군수 신우철)이 ‘완도 방문의 해’를 맞아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사진 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부터 진행되는 사진 인화 이벤트는 관광객들이 여행하며 촬영한 사진을 완도치유페이 현장 안내소(해변공원로 84, 해조류센터 앞)에 마련된 전용 부스에서 인화해 가져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
 
부스에는 사진 인화 기기와 함께 사용 설명서가 비치되어 있어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인화 비용은 무료로 1인당 1회 사용 가능하다.  부스 외관을 해변, 귀여운 캐릭터 등의 일러스트로 꾸며 포토존으로 이용할 수도 있다. 

군 관계자는 “관광객들이 완도에서 남긴 소중한 추억, 인생 사진을 인화해 소장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방문의 해 기간 동안 다양한 관광 정책을 추진 중이니 완도를 찾아 혜택도 받고 힐링 여행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완도 치유 페스타’는 ‘완도 방문의 해’를 맞아 시행 중인 관광 정책으로 세부 항목으로 여행 경비의 최대 20만 원을 지원해주는 완도 치유 페이와 6개 유료 관광 시설 입장료 할인 등이 있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종하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banner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