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banner
logo
순천시 세계유산보존협의회, '월드 헤리티지 데이 in 순천' 이벤트 실시
bannerbanner
사회

순천시 세계유산보존협의회, '월드 헤리티지 데이 in 순천' 이벤트 실시

박만석 기자
입력
[중앙통신뉴스=박만석 기자] 순천시 세계유산보존협의회(위원장 김준선)가 오는 30일까지 순천 1박 2일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월드 헤리티지 데이 in 순천’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세계유산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사전 홍보 이벤트로, 개인 SNS에 간단한 미션을 수행한 내·외국인에게 순천에서의 1박 2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신청자는 ‘순천세계유산축전’ SNS 채널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글을 좋아요, 댓글, 공유해야 한다. 이후 개인 SNS 채널에 ‘순천세계유산축전 한국말 응원 영상’, ‘참여 희망 에세이’, ‘순천 세계유산 소개’ 중 하나를 골라 게시하고 네이버 폼으로 인증하면 된다.

선정된 15팀에게는 순천정원워케이션, 순천만에코촌, 순천전통야생차체험관 등 순천을 대표하는 숙박시설 중 한 곳의 숙박권이 제공된다. 숙박권은 순천 세계유산축전 기간인 9월 13일, 9월 20일, 9월 27일 중 하루를 골라 신청할 수 있다.

김준선 위원장은 “순천 세계유산축전을 세계에 미리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국내·외 관광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순천 세계유산축전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25 순천 세계유산축전은 9월 13일부터 10월 2일까지 선암사와 순천 갯벌 일대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다채로운 체험과 공연으로 순천을 찾는 관광객과 시민들이 일상에서도 유산가치를 손쉽게 향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만석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banner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