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겨울철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이벤트 진행

[중앙통신뉴스]금호타이어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타이어 교체를 고민하는 운전자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금호타이어는 오는 11월 14일부터 전국 타이어프로 등 대리점에서 겨울용 및 프리미엄 타이어 4본을 한 번에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행사 대상 타이어는 겨울철 도로에 강한 ‘윈터크래프트 WP72’, ‘윈터크래프트 WS71’과 함께 프리미엄 제품인 ‘마제스티X 솔루스’, ‘크루젠 HP71’까지 총 네 가지다.
타이어를 구매하면 전기요 또는 전기담요 중 하나를 실속있는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12월 13일까지 타이어를 교체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가습기, 갤럭시 워치,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이 추가로 주어진다. 참여 방법이나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부문 김성 상무는 “고객 여러분이 겨울철 안전하게 운전하실 수 있도록 프리미엄 타이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겨울철 안전을 위해 가까운 타이어프로 등 전문 매장을 방문해 타이어 점검과 교체를 권장드린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금호타이어는 11월 30일까지 골프존 ‘타이어프로 컵’ 스크린 골프 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대회에 참가하면 우수 참가자에게 드라이버, 우드 등의 골프용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금호타이어 제품 할인 쿠폰도 증정해 운전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광주·전남 지역에서도 이번 겨울맞이 행사와 함께 보다 안전하고 따뜻한 운전문화를 확산하는 데 힘을 쏟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