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광주신세계, 수험표만 있으면 누리는 브랜드별 파격 혜택

박은정 기자
입력
ⓒ광주신세계 

[중앙통신뉴스]광주 지역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주)광주신세계(대표 이동훈)가 대규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3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학생들은 수험표만 챙기면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해 프로모션은 16일까지 플레이 스팟 내 스포츠·영패션 브랜드에서 진행된다. ‘크록스’에서는 수험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HDEX’, ‘푸마’, ‘언더아머’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최대 30%의 할인과 사은품을 마련했다. ‘휠라’와 ‘코닥’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을, ‘키플링’에서는 18만원 이상 구매하면 파우치를 받을 수 있다.

 

영패션 분야의 ‘커버낫’, ‘캉골’, ‘르마드’, ‘마하그리드’ 등 주요 브랜드도 최대 30% 할인, 무릎 담요, 니트, 머플러 등 다양한 증정 행사로 수험생 고객 맞이에 나섰다.

 

본관 2층의 ‘제이에스티나’, ‘스톤헨지’, ‘로이드’ 등 쥬얼리 브랜드도 이달 30일까지 수험생에게 10% 할인을 제공하며, ‘판도라’는 금액별 할인 이벤트, ‘다이아미’는 14일부터 30일까지 30%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내에 수험표를 지참한 당사자만 참여할 수 있고, 일부 품목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방문 전 브랜드별 일정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이정일 플레이 스팟 팀장은 “수능을 끝낸 지역 학생들을 격려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브랜드 혜택을 준비했다”며 “광주신세계에서 수험생들이 힘든 시기를 마치고 소소한 기쁨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은정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광주신세계#수험생 이벤트#수능 프로모션#할인행사#사은품#광주 쇼핑#지역상권#대학수학능력시험#플레이스팟#쥬얼리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