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나눔문화 확산 앞장' 무안군,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감사패 수상
박석장 기자
입력

[중앙통신뉴스]무안군(군수 김 산)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선 성과를 인정받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최근 무안군청에서는 김산 군수와 허영호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패 전달식이 열렸다. 이번 수상은 무안나눔리더 발굴과 더불어 기부와 후원 활성화 등 군민이 함께 만드는 따뜻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한 노력이 높이 평가된 결과다.
특히 전달식 현장에서는 새롭게 무안나눔리더로 참여한 5명이 성금을 기탁하며 이웃사랑의 의미를 더했다. 나눔리더들은 지역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허영호 회장은 “무안군이 보여준 따뜻한 나눔 실천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무안군과 손잡고 취약계층을 향한 지원과 나눔문화 확산에 한마음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김산 군수는 “이번 감사패는 전 군민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나눔활동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사회복지 사각지대 없는 무안, 촘촘한 복지안전망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무안군은 민관이 함께 지역 복지안전망을 강화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확대해 취약계층 및 복지시설 지원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박석장 기자
밴드
URL복사
#무안군#나눔문화#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감사패#기부활성화#무안나눔리더#사회공헌#복지안전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