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logo
logo
광주신세계 추석 선물 사전 예약 판매
사회

광주신세계 추석 선물 사전 예약 판매

박은정 기자
입력

[중앙통신뉴스]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리 준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사전 예약 판매에 나선다.

 

8월 26일부터 시작하는 사전 예약 판매는 9월 14일까지 농축산과 와인 등 총 85개 품목을 최대 60% 할인해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세계 청과 바이어가 전국 최고 품질의 산지를 찾아내 선보이는 셀렉트팜은 명절 선물의 베스트 셀러로 손꼽힌다. 셀렉트팜 선물세트는 생산자와 협업을 통해 생산부터 유통, 판매과정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덕분에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것이 특징이다. 광주신세계는 셀렉트팜 등 주요 과일세트를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 축산 전문 바이어가 직접 경매에 참여해 유통단계를 줄인 ‘신세계 암소 한우 다복’ 세트도 만날 수 있다.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축산 선물세트는 5~7%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영광 참굴비 등 굴비세트도 할인에 나선다. 수협 한아름 굴비 만복이 정상가 대비 20% 할인 판매된다. 

 

프랑스 보르도 수페리에 세트와 프랑스 보르도 세트 와인은 큰 폭의 할인으로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정상가 대비 60%, 51% 할인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흑삼산삼배양근 세트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이사는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더 커진 혜택을 광주신세계가 준비했다”며 “큰 폭의 할인과 풍성한 품목을 만날 수 있는 광주신세계에서 추석 명절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박은정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광주신세계#추석 명절#사전 예약#추석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