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banner
logo
진도군의회 김춘화 위원장,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제안
bannerbanner
정치

진도군의회 김춘화 위원장,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제안

한광백 기자
입력
64d963a96d270a50b5fb3fffda669fd1
▲5분 자유발언 하는 김춘화 행정문화복지위원장
[중앙통신뉴스=한광백 기자] 진도군의회 김춘화 행정문화복지위원장이 지난 3월 25일 제305회 임시회에서 진도군청과 관내 공공기관들이 지역 상가를 우선적으로 이용하고 지역 생산품을 구매할 것을 제안했다. 이 제안은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으로, 김 위원장은 지역 상권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공공기관의 역할을 촉구했다.

김 위원장은 “각종 보조사업이나 예산이 소요되는 행사 등을 진행하며 필요한 물품을 구매할 때, 진도군 관내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보조금 교부조건에 명시하고, 정산할 때 면밀하게 검토하여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개선할 수 있도록 권고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자주 사용하지 않아 지역 상가에 재고가 없거나 우리 지역에서 생산되지 않는 물품들도 소상공인과 사전에 소통하여 적시에 납품받을 수 있는 체계가 구축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춘화 위원장은 “소상공인 고용‧산재보험료 지원의 확대, 홍보 지원, 노후한 시설 개선 확대 등을 통한 골목상권 활성화를 통해 우리 지역경제를 발전시켜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제안은 지역 상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으로 평가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김 위원장은 “지역경제의 빠른 회복을 위해서,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각자의 작은 소비 하나에서 많은 보탬으로 우리 진도군을 방문하고 싶은 지역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지역 주민들의 참여를 촉구했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한광백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banner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