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방자치뉴스
화순축협-제주위미농협,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탁
박종하 기자
입력
가
이날 상호 기탁식에는 구복규 화순군수를 비롯해 최우영 화순군지부장, 정삼차 화순축협 조합장, 현재근 제주위미농협 조합장, 박종균 화순축협 상임이사, 탁성섭 화순축협 수석이사, 고봉수, 김명신, 양성근, 현승호, 이동헌 제주위미농협 이사, 고권우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장 등이 참석했으며 화순축협, 제주위미농협 직원들이 모은 1,000만 원을 서로의 지역에 기부하여 고향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기탁식은 두 농협이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는 일환으로 진행된 행사로 고향사랑기부금 제도를 통한 상호 지원과 연대를 다짐하는 뜻깊은 행사였다.
화순축협 정삼차 조합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제주위미농협과 손잡고 고향사랑기부금을 기부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라며, “이번 기탁을 통해 두 지역이 상생하고 두 농협의 협력 관계가 더욱 강화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제주위미농협 현재근 조합장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이루어진 이번 상호 기부는 화순축협과 제주위미농협 간 협력을 통해 고향사랑기부금 제도가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멀리 제주에서 화순을 방문해 주신 제주위미농협 관계자 여러분과 상호 기부를 통해 지역 발전에 기여해 주신 화순축협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화순에 오신 만큼, 화순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둘러보시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종하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