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완도해양치유센터' 명절 체험행사, 한가위 가족 힐링 스팟으로 인기

박종하 기자
입력
해조류부터 스톤테라피까지, 완도 치유 프로그램 인기 비결
완도해양치유센터(1층 딸라소풀 전경) ⓒ완도군
완도해양치유센터(1층 딸라소풀 전경) ⓒ완도군

[중앙통신뉴스]완도해양치유센터가 추석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채로운 힐링 이벤트를 선보인다.

 

센터는 오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완도해양치유센터 및 해양기후·문화치유센터에서 명절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추석 당일을 제외한 9일간 이어지는 이번 행사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송편 만들기’와 ‘노르딕 워킹’ 체험이 마련됐다. 양 체험은 센터의 기본 프로그램과 연계되어 운영된다.

 

또한, 해양문화치유센터에서는 한가위 보름달과 호작도 썬캐처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해양기후치유센터에서는 대형 윷놀이 포토존, 대형 제기차기, 투호장이 무료 개방되어 명절 분위기를 더할 전망이다.

 

체험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완도해양치유센터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며, 네이버 폼을 활용해 체험일 전날까지 신청하면 된다.

 

한편, 완도해양치유센터는 해양기후, 해수, 해조류 등 천연 자원을 활용한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다. 센터는 연중 상시로 이용권을 판매 중이며, 기본 및 프리미엄 프로그램에 대한 다채로운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해조류 거품 테라피, 스톤 테라피, 향기 테라피 등 치유 효과가 입소문을 타며 전국 각지에서 방문객이 늘고 있다는 평가다.

 

박종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완도해양치유센터#추석이벤트#명절체험#가족여행#송편만들기#노르딕워킹#해양치유#힐링프로그램#웰니스관광#완도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