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banner
logo
김보미 강진군의원, 의정활동비 전액 기탁.."7년째 나눔"
bannerbanner
사회

김보미 강진군의원, 의정활동비 전액 기탁.."7년째 나눔"

강천수 기자
입력
“작은 나눔의 씨앗이 퍼져 더 많은 이웃에게 희망이 되길”
5ef82c11e4265d565d191985060df631
김보미 강진군의회 의원 의정활동비 기탁
[중앙통신뉴스=강천수 기자] 2018년 첫 군의원 당선 이후 매년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강진군의회 김보미 의원이 12월 의정활동비와 월정수당 전액을 강진군 내 10개 지역아동센터에 기탁하며 7년째 나눔 활동을 이어갔다.

이번 기탁금은 지역아동센터의 돌봄 및 복지 활동에 사용되며, 칠량지역아동센터에서는 이를 활용해 아이들과 함께 만든 간식을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나눔의 가치를 배우고, 어르신들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느끼며 기쁨과 위로를 받았다.

김보미 의원은 “지역아동센터는 단순한 돌봄의 공간이 아니라 지역 공동체의 중요한 축을 담당하는 기관”이라며, “지역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으로 이 소중한 공간이 더욱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ab3f262535300c26b3f32a62148ac270
칠량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기탁금으로 만든 간식을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며 나눔 실천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김보미 의원의 기탁금 덕분에 아이들이 직접 간식을 만들어 어르신들과 나누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이러한 나눔 활동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 의원은 “최근 어려운 사회적 상황 속에서 일상의 소중함이 더욱 감사해졌다”며, “모두가 함께하는 나눔을 통해 따뜻하고 감사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 의원은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지역 리더로서, 지난 6월 강진군의회 의장으로 전남 사랑의열매 ‘220인의 나눔 리더 릴레이 캠페인’에 ‘강진군 나눔 리더 2호’로 가입하며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사회적 약자와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조례 발의 및 복지 정책 제안으로 지역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강천수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banner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