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banner
logo
구복규 군수, 화순팜 매출 30억 달성 기념 입점 업체와 간담회 가져
bannerbanner
사회

구복규 군수, 화순팜 매출 30억 달성 기념 입점 업체와 간담회 가져

박종하 기자
입력
[중앙통신뉴스] 화순군(군수 구복규)이 지난 2일 군청 군수실에서 화순팜 매출 30억 달성 기념 입점 업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화순군에서 구복규 화순군수, 강종철 화순 부군수, 구현진 농촌활력과장이 참석하였고, 입점 업체에서 정삼차 화순축협 조합장, 문형윤 도곡파프리카 대표, 심 은 심은솜씨 대표, 정금남 동산농원 대표가 참석하여 감사패 수여, 기념 촬영, 입점 업체 의견 수렴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감사패는 화순팜 활성화를 통해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한 구복규 화순군수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입점 업체에서 수여하였다.

문형윤 대표는 “군수님이 취임하시고 나서 농업예산이 크게 확대되었다.”라며, “군수님의 농업에 대한 관심과 열정에 항상 감사하고 앞으로도 농업 분야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심은 대표는 “올해부터 화순팜 택배비 지원이 확대되어 입점 업체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라며 “화순군의 세심한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앞으로도 화순팜 홍보와 판매를 위해 군에서 더욱 노력하겠다. 대표님들은 품질 좋은 농특산물 생산에 전념해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화순팜은 30억 달성 기념으로 11월 26일부터 12월 13일까지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 상품 30% 할인 쿠폰(최대 5만 원)을 지급하고, 신규회원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종하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banner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