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banner
logo
광주신세계, 크리스마스 앞두고 준비한 3가지 특별한 선물
bannerbanner
뉴스
생활

광주신세계, 크리스마스 앞두고 준비한 3가지 특별한 선물

박은정 기자
입력
정문 앞 야외광장 크리스마스 빌리지∙아트월 조성∙카드 발송∙SNS 인증샷 이벤트도
a7baa30c7ae5414e7e35394ea84c6dd8
ⓒ광주신세계
[중앙통신뉴스]㈜광주신세계(대표 이동훈)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고객들을 위해 3가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광주신세계는 오는 31일까지 정문 앞 야외광장에서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크리스마스 빌리지를 조성하고 고객들을 초대한다. 특히 6개의 이글루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빌리지는 오후 10시까지 점등돼 어두운 밤까지 반짝여 따뜻한 마을을 연출할 예정이다.

총 6가지 테마로 기획된 이번 크리스마스 빌리지는 친구와 함께 만들던 눈사람, 최고로 달콤한 선물, 가족, 연인과 함께하는 테마파크, 어린 시절 밤새며 기다리던 산타, 나의 작은 세계 스노우볼, 임전무퇴, 온 마을이 전장이 되던 눈싸움 등 주제로 꾸며져있다. 이글루 안에 트리와 다양한 주제를 가진 소품들로 꾸며졌으며 안팎으로 조명을 설치해 인증샷을 남기기에 좋다.

이같은 연출에 맞춰 광주신세계는 ‘크리스마스 빌리지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6개의 스토리가 있는 스노우볼 포토존과 아트월에서 인증샷을 찍어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참여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당첨 시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1층 광장에 설치된 아트월은 광주신세계갤러리 연말기획전인 ‘초대하는 마음’을 연계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게 조성됐다.

이번 프로젝트에 함께한 정승원 작가는 지역작가로 독일 브레멘국립예술대학교 통합디자인과를 졸업하고 고향인 광주를 중심으로 판화와 디자인을 비롯해 다양한 시각예술 작업을 선보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5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올해 감사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아트월 디자인으로 제작된 크리스마스 카드를 선착순 1,000명 대상으로 증정하고 발송까지 책임지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중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승원 작가의 포토월 전시작품이 담긴 크리스마스 카드를 지하 1층 사은행사장에서 증정한다. 메시지를 작성한 카드는 1층 행사장에 비치된 우체통에 넣으면 카드를 직접 발송해줄 예정이다.

광주신세계 김경훈 영업기획팀장은 “12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날 수 있도록 백화점 곳곳에 다양한 공간을 연출했다”며 “야외광장의 크리스마스 빌리지와 아트월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따뜻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은정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banner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