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banner
logo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행렬 이어져
bannerbanner
뉴스
지방자치뉴스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행렬 이어져

강천수 기자
입력
[중앙통신뉴스=강천수 기자] 최근 강진군민장학재단에 군민들의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27일 강진군에 따르면 지난 16일 강진경찰서 3층 어울마당에서 열린 강진군 자율방범연합대 방범의 날 기념식 및 가족한마음대회 행사를 맞아 김태형 연합대장이 장학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강진군 자율방범연합대는 강진군민의 안전을 위해 야간순찰과 지역축제 교통 관리에 헌신하고 군민의 든든한 안전지킴이로 활동하고 있으며 특히 2007년부터 꾸준히 장학금을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전달해 오고 있다.
 
2de3ac471fce1e58ad20d1da5bb98fa3

작천면에 있는 인간미 문성주 대표는 부친인 문병숙씨의 뜻을 이어 받아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첫 기탁을 했다. 문병숙씨는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작천면 행복 나눔 지정기탁 1호 기부자로서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작천 죽현마을 이장으로서 마을 발전에 다방면으로 기여 하는 한편 강진 청자로타리클럽 전 회장으로 1년 동안 이끌어 오며 봉사 정신을 보여줬다,

전금숙씨는 강진군어촌계연합회 방진석 회장 배우자로 남포마을 부녀회에서 강진만 춤추는 갈대 축제 수익금 가운데 100만 원을 힘들게 공부하는 강진군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으로 내놓았다.
 
420995715093bfa0f2187fa2e50a97c0

강진군민장학재단 이사장인 강진원 강진군수는 “지역 인재 양성과 교육 발전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한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며 “우리 지역 학생들이 강진군에 더 많은 애정을 가지고 지역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강천수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banner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