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banner
logo
전승일 광주 서구의장, 지방자치 의정부문 대상 수상
bannerbanner
정치

전승일 광주 서구의장, 지방자치 의정부문 대상 수상

윤 산 기자
입력
후반기 의장 취임 이후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6관왕 달성 쾌거 
c86592976bf41710943c09e50762c0d7
 전승일 의장 ⓒ광주 서구의회
[중앙통신뉴스]광주 서구의회 전승일 의장이 지난 23일(토) 서울 국회의원회관에서 (사)한국유권자중앙회 주관의 ‘2024 지방자치 의정대상 부문 대상’을 수상해 의장 취임 후 6관왕을 달성했다.

‘2024 지방자치 의정대상’은 2024년 한 해 동안 우수한 의정활동을 펼친 국회의원, 광역·기초의원, 광역단체장을 선정하여 그 공을 치하하고 유권자들에게 널리 알려 기리기 위해 주어지는 상으로, 전승일 의장은 취임후 지역발전을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과 ‘노인지팡이 지원 조례’, ‘이동불편노인 휠체어 탑승장비 장착 자동차 공유 이용 조례’, ‘수화언어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정책과 조례 제정에 힘쓴 점을 인정받았다.

전승일 의장은 “오직 구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전념해온 결과 이번 대한국민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변화와 혁신으로 구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구민이 체감하는 살기 좋은 광주 서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승일 의장은 11월 27일에도 지방자치 TV 주관으로 국회의원회관에서 ‘지방자치 콘텐츠대상’을 수상하는 등 활발한 수상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윤 산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banner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