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banner
logo
건협, ‘2024년 제2차 사회공헌위원회’ 보고회 개최
bannerbanner
사회

건협, ‘2024년 제2차 사회공헌위원회’ 보고회 개최

박은정 기자
입력
[중앙통신뉴스]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김인원, 이하 건협)는 지난 15일 본회 중역회의실에서‘2024년 제2차 사회공헌위원회’를 개최 내년도 사회공헌사업 추진 계획안에 대한 보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1일 건협에 따르면 2018년 발족한 건협 사회공헌위원회는 사회복지 전문 인사 등 사외위원과 협회 임원으로 구성된 사회공헌활동 의사결정 협의체로, 연 2회 사회공헌사업 의결 및 평가 등을 실시한다.

회의에서는 ▲결식아동 식사 지원 사업 ▲장애예술인의 자립을 돕는 배리어 프리 전시회 ▲고립은둔 청년 지원 사업 ▲메디워크와 함께하는 희귀ㆍ난치성질환 가정 지원 사업 ▲장애인 특화차량 제작 지원 ▲EM흙공 던지기 캠페인 등 총 6개 사업추진 계획안에 대한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건협 이은희 사무총장은 “오늘 위원회에서 논의된 사회공헌 조직문화 확립을 위한 임직원 네트워킹, 사회공헌 양적ㆍ질적 평가지표 확립 등의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사회공헌사업 운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한 건협은 지역사회 문제해결 및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5년 연속(2020-2024)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인정기관으로 선정되었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은정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banner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