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banner
logo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 '20년 당 지킴이' 공로 뱃지 수여
bannerbanner
정치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 '20년 당 지킴이' 공로 뱃지 수여

윤 산 기자
입력
[중앙통신뉴스]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은 11월 17일(일) 오후 2시 당사 대회의실에서 20년 이상 민주당의 당적을 유지하고 있는 당원을 대상으로 공로 뱃지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여식은 당원 주권 시대를 맞아, 당이 여러 부침을 겪는 상황에서도 당을 떠나지 않고 20년 이상 민주당 활동을 헌신적으로 해온 당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존경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서 추진되었다.
 
a09e6a91d2076d628472231472016cb9

또한 광주시당은 광주시 전 지역으로 확대하여 공로자에게 뱃지를 수여하고,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이후에도 계속해서 매년 20년 이상 당원들에게 뱃지를 수여한다고 밝혔다.

이날 수여식에는 양부남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위원장(서구을 국회의원)을 비롯해 광주 3개 지역위원장(민형배, 정준호, 전진숙)과 당 소속 20년 공로당원, 핵심당원 등이 참석했으며, 당뱃지 수여자들은 그간 당 활동에 대한 소회를 밝히며, 애당심을 갖고 더욱 열심히 하겠다는 뜻을 모았다.

양부남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위원장은 “이 뱃지에 담긴 의미는 20년 이상 민주당과 민주주의를 지켜오신 그동안의 노고와 헌신에 대해 광주 당원 전체가 드리는 감사와 경의의 표시”라며 “오늘 뱃지 수여식을 시작으로 공로 당원들의 의견을 따라 시당을 운영하고 당원의 뜻을 존중하는 진정한 ‘당원 주권 시대’를 광주에서부터 열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윤 산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banner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