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banner
logo
㈜이오니스, 광주시 독거 어르신 위해 소형 공기청정기 기부
bannerbanner
사회

㈜이오니스, 광주시 독거 어르신 위해 소형 공기청정기 기부

윤 산 기자
입력
수정2024.11.11 12:28
[중앙통신뉴스=윤 산 기자] ㈜이오니스가 11일 광주광역시청 비즈니스룸에서 광주지역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위해 소형 공기청정기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강기정 시장, 장석운 이오니스 대표이사, 박흥철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물품은 3억2000만원 상당의 음이온이 발생하는 플러그형 공기청청기 1만2000대로, 노인맞춤돌봄 광역지원기관을 통해 지역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오니스는 2006년 설립된 서울의 공기청정기 수출전문업체로, 최근 3년간 서울·경기·인천·충북 등 전국 지자체에 28억원 상당의 기부물품을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장석운 이오니스 대표이사는 “제가 받은 도움을 사회에 환원하고 싶다는 마음은 오래전부터 가지고 있었고, 어머니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몇 년 전부터 기부를 시작했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이를 통해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기정 광주시장은 “경기 침체로 사업하는 분들의 어려움이 많은데 훈훈한 정을 나눠주신 나눔천사 이오니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된 공기청정기는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윤 산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banner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