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광주신세계, 골스튜디오와 '광주FC 스포츠 브랜드 팝업' 연다
박은정 기자
입력
가
골스튜디오는 모든 이들의 크고 작은 꿈을 응원한다는 ‘LIVE THE GOAL(자신만의 꿈을 위해 살아라)’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스포츠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올해부터 골스튜디오는 광주FC와 파트너십을 맺고 광주FC의 유니폼 및 패키지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최근 새롭게 출시된 광주FC의 유니폼뿐만 아니라 골스튜디오의 다양한 의류 및 신발도 함께 구성돼 고객들의 발길을 붙잡을 예정이다.
이번 2025시즌 ACLE 유니폼 ‘Light of Glory Season 2'는 ‘빛’을 콘셉트로 광주만의 상징과 의미를 표현한 그래픽을 삽입해 광주의 정체성을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광주FC 팬들을 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골스튜디오 의류 10만원 이상 구매 시 광주FC 브로마이드를 증정하고 2025 골스튜디오 가방 구매 시 키링을 증정한다.
‘LIVE THE GOAL’ 이벤트는 팝업매장 내 응모함에 2025년 시즌 광주FC에 대한 응원메시지 남기면, 참여고객 모두에게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광주FC 2025 홈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광주신세계 이정일 플레이스팟팀장은 “광주FC의 기대 넘치는 2025시즌 활약을 응원하고자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며 “새로운 유니폼과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니 광주FC팬분들과 고객들의 많은 방문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은정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