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banner
logo
진도군 임회면새마을회, 설맞이 떡국 나눔 봉사활동 펼쳐
bannerbanner
사회

진도군 임회면새마을회, 설맞이 떡국 나눔 봉사활동 펼쳐

강천수 기자
입력
[중앙통신뉴스=강천수 기자]진도군새마을회(협의회장 기길식, 부녀회장 조막래)와 임회면새마을회(협의회장 박주필, 부녀회장 김춘하)는 24일 임회면에서 설맞이 떡국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에는 새마을회 회원 20여 명과 임회면 하경찬 면장을 비롯한 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 내 소외된 이웃과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설 명절을 선사하고자 마련되었으며, 회원들은 정성스럽게 준비한 떡국과 반찬을 직접 전달하며 이웃들과 온정을 나눴다.
 
0ecb05d926ed3668c679a3c76061ba6b

하경찬 면장은 "새마을회의 적극적인 봉사 활동 덕분에 지역 주민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임회면 주민들과 함께하는 이런 활동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도군새마을부녀회 조막래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임회면새마을회 박주필 협의회장과 김춘하 부녀회장도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역사회를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강천수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banner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