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banner
logo
박홍률 시장, '제주항공 사고 희생자 명복 기원'..."유가족 지원에 최선 다할 터”
bannerbanner
사회

박홍률 시장, '제주항공 사고 희생자 명복 기원'..."유가족 지원에 최선 다할 터”

박종하 기자
입력
수정2024.12.30 10:35
16ead6b377517847d1d5d71f4377c123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희생자 합동분향소에서 박홍률 시장이 간부 공무원들과 조의를 표하고 있다 ⓒ목포시
[중앙통신뉴스] 박홍률 목포시장이 30일 오후 3시 간부공무원들과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합동분향소가 마련된 목포역을 방문해 희생자의 명복을 기렸다.

목포시는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희생자의 명복을 기리기 위해 합동분향소를 목포역 광장에 마련했다.

조문을 마친 박 시장은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로 안타까운 일을 당하신 분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한다”면서 “고인들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 시에서는 장례절차 등 유가족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목포시는 새해 타종식 및 해넘이·해맞이 등 공식행사를 취소하고 민간 행사는 안전관리와 질서 유지를 돕기로 했다. 목포시는 바르게살기운동목포시협의회가 오는 31일부터 3일간 분향소를 방문하는 추모객을 위해 목포역에서 떡국나눔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종하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banner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