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banner
logo
함평군, 인재 양성 기부 행렬로 연말 온기 가득  
bannerbanner
뉴스
지방자치뉴스

함평군, 인재 양성 기부 행렬로 연말 온기 가득  

박종하 기자
입력
[중앙통신뉴스] 전남 함평군에는 연말을 맞이해 사회 각계각층의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기탁이 이어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기탁금은 ▲(사)함평군새농민회(회장 서정수) ▲센트럴윤길중안과(대표 윤길중) 5백만 원, ▲(사)한국생활개선함평군연합회(회장 김미자), ▲해보면 윤기상 1백만 원, ▲(주)대한테크놀로지 대표 이승용 1백만 원, ▲해보면 정문귀 1백만 원 등으로, 함평군의 미래를 위한 지역 인재 양성에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230330a625cdce46f393f1c2a9f9c70a

특히 센트럴윤길중안과는 함평군과 의료 협약을 통해 군민에게 의료 혜택을 제공하며, 함평과 깊은 인연을 바탕으로 기탁에 동참했다. 윤길중 대표는 "함평군민에게 보답하고자 기부에 나섰다"며, "기탁금이 지역 인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해보면의 윤기상 씨와 정문귀 씨, (주)대한테크놀로지 이승용 대표는 직접 기부금을 전달하며, "지역 인재 양성에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추운 날씨에도 지역 사랑을 실천해 주신 기탁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기탁금은 함평군의 미래 인재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52dde1ef9ecef1f8dbcc356d3a6e2774
 
0f2c81c3a0b936aa366e456a5b6c1663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종하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banner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