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생활
광주신세계, 신관 지하1층 새이름 "PLAY SPOT"
박은정 기자
입력
가
11월 한달 간 신백리워드∙캡슐뽑기이벤트 등 프로모션 다채
플레이 스팟은 신관이 지향하는 ‘New, Young, Trendy’를 반영하고 다양한 브랜드와 콘텐츠가 모인 MZ들의 놀이터라는 뜻을 담고 있다.
광주신세계는 지난달부터 플레이 스팟에 20여개의 MD를 리뉴얼 오픈하면서 MZ세대부터 가족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와 함께 광주신세계는 플레이 스팟의 새단장을 마치고 이를 기념하여 11월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1일부터 7일까지 플레이 스팟 내 브랜드 구매 합산 20/40만원 이상 구매 시 신백리워드 15,000/30,000 리워드를 증정한다. 2일과 3일 양일 간은 ‘시코르(CHICOR)’ 매장 앞에서 럭키 랜덤 캡슐 뽑기 이벤트를 통해 비엔날레 입장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8일부터 14일까지는 플레이 스팟 내 브랜드 구매 합산 7만원 이상 구매 시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16일에는 플레이 스팟 내 입점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플레이 게릴라 패션쇼를 진행할 계획이다.
광주신세계 이동훈 대표이사는 “플레이 스팟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시작하는만큼 영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공간으로 만들겠다”며 “MZ세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MD를 준비해 MZ들의 놀이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은정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