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banner
logo
[함평] ‘국향대전’ 에서 다채로운 한우 소비촉진행사 열린다
bannerbanner
사회

[함평] ‘국향대전’ 에서 다채로운 한우 소비촉진행사 열린다

박종하 기자
입력
-함평축협, 함평천지명품관 운영…한우 시식․경품행사
0c8b15840d4568a928a75156d54e4c2e
©함평군
[중앙통신뉴스] 전남 함평군(군수 이상익)이 2024 대한민국 국향대전 축제 기간 중 관광객들의 입맛과 즐거움을 사로잡을 한우고기 소비촉진 행사를 다채롭게 개최한다.

16일 군에 따르면 “오는 18일부터 11월 3일까지 개최되는 대한민국 국향대전 축제장에서 한우 소비촉진행사를 진행한다. 군이 이번에 개최하는 한우 소비 촉진행사는 사룟값 인상 부담 및 한우유통 가격의 하락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우농가를 돕고, 함평천지한우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하여 마련된다.

먼저 상설행사로는 함평축협(조합장 김영주)에서 20~30% 함평천지한우 고기를 할인 판매 행사를 행사 기간 내내 실시한다. 당일 한우 구입고객들을 대상으로 축제기간 중 매주 토요일 3시(10월19일, 10월26일, 11월2일)에 300만 원 상당의 한우구이 세트 경품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한우협회함평군지부(지부장 윤문석)에서는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함평천지한우 1+이상 등심 120㎏ 시식 행사 및 룰렛 돌리기 행사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국향대전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먹거리를 제공하는 한우고기 소비촉진 행사를 통해, 이중고를 겪고 있는 한우농가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함평천지한우의 명성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종하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banner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