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6 22:43

  • 뉴스 > 사회

강진군민장학재단, 설 명절 앞두고 장학금 기탁 행렬 이어져

강진군새마을부녀회, 새마을문고 강진군지부 장학금 각 100만 원 기탁

기사입력 2022-01-20 16:5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중앙통신뉴스=강천수 기자]설 명절을 앞두고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4일 강진군 새마을부녀회(부녀회장 전봉덕)는 새마을부녀회 총회 중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강진군민장학재단(이사장 이승옥)에 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했으며 17일에는 강진군 새마을문고 강진군지부(회장 이은수)가 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전봉덕 부녀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봉사활동을 활발히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자체회의를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 할 방안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기로 했다”며 “장학금을 받는 학생들이 학업에 더욱 정진해 강진에 필요한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수 새마을문고 강진군지부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새마을문고 활동을 활발하게 하지 못하는 상황이지만 회원들과 뜻을 모아 적은 금액이나마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기금을 마련해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옥 이사장은 “평상시에도 강진군을 위해 봉사활동에 앞장서주시는 새마을문고와 새마을부녀회에 항상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강진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힘을 보태주시라”고 말했다.


#강진군민장학재단 #이승옥 이사장 #장학금 기탁 #강진군새마을부녀회 #새마을문고 강진군지부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강천수 기자 (ikbc88@hanamail.net)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