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광주신세계, '대한민국 소방관 응원 캠페인' 수익금 1천만 원 전달
사회

광주신세계, '대한민국 소방관 응원 캠페인' 수익금 1천만 원 전달

박은정 기자
입력
“땡큐 파이어맨 대한민국 소방관을 응원합니다”
3e2fda0fb9b72df4ba254a162c25a547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는 4월 한달간 “땡큐 파이어맨 대한민국 소방관을 응원합니다”라는 테마를 걸고 소방관을 위한 행사를 통해 마련될 수익금 1천만원을 4월 6일 오늘 광주신세계 본관 1층 이벤트홀에서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최민철 광주시소방안전 본부장, 김봉길 록수장학회 이사장,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 이승우 119레오 대표, 김영천 광주신세계 관리이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캠페인의 배경에는 우리가 누리는 편안함은 안전을 위해 힘쓰는 소방관들의 헌신과 노고에서 비롯된 것이지만 국민을 지키는 소방관의 안전은 소홀한 부분이 있었다. 이에 소방관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4월 한 달간 진행하게 되었다.

김봉길 이사장은 “이번에 기탁받은 장학금은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소방공무원 자녀들의 미래를 밝히는 큰 힘이 될 것이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는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는 소방관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감사드린다”며, “작은 도움이라도 꾸준히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광주신세계는 록수장학회를 통해 2016년부터 소방공무원 자녀 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2020년까지 매년 2천만원씩 누계로 1억원을 지원했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은정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