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2-27 21:58

  • 뉴스 > 정치

광주광역시의회, ㈜그레이스브리지와이드와 마스크 기탁식 진행

기사입력 2021-01-14 14:1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중앙통신뉴스] 광주광역시의회(의장 김용집)은 14일 시의회 청사에서 ㈜그레이스브리지와이드(대표 윤일호), 대한적십자사광주전남지사회(회장 박흥석)과 고급마스크 기탁식을 가졌다.

이 날 기탁식은 ㈜그레이스브리지와이드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인과 장애인, 임산부와 아동 등을 감염증 위기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자사에서 제작한 숨쉬기가 편안하고 착용감이 우수한 고급마스크 1만장(육천만원 상당)을 대한적십자사광주전남지사회에 기부하고자 마련됐다.

서울에 소재하고 있는 ㈜그레이스브리지와이드는 환경‧보건‧안전 관련 혁신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기업으로 전국 지자체 등에 자사의 방역물품을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펼쳐오고 있다.

김용집 의장은 “광주를 위해 귀한 뜻을 행동을 실천해주신 ㈜그레이스브리지와이드 임직원님들의 나눔과 헌신에 150만 광주시민의 뜻을 담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광주시의회도 정신적‧육체적으로 도움이 절실한 분들을 위한 복지시설 방역강화 등 사회복지망을 더욱 촘촘하게 확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종하 기자 (ikbc88@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