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1-23 18:32

  • 뉴스 > 연예

신인걸그룹 '프레셔스'와 유엠아이엔터테인먼트 배우들 "코로나19 극복 응원"

기사입력 2020-11-19 18:5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유엠아이엔터테인먼트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유엠아이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과 신인걸그룹 프레셔스가 코로나19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전세계 모든 이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유엠아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배우 도균, 한재욱, 윤준호, 걸그룹 프레셔스의 응원메세지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들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없어지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담아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전세계인들이 함께 이겨낼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며, 경제적으로 많은 고통을 겪고 있는 모든 소상공인분들과 국민들께 힘내시길 기원한다"는 응원메시지를 공식 SNS를 통해 전달하였다.

또한 소속사 유엠아이엔터테인먼트측은 "이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이례적인 상황 속에서 많이 지쳐있을 국민들께 좋은 음악과 열정적인 연기 작품 등을 통해 조금이나마 위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속 아티스트들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