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1-27 22:42

  • 뉴스 > 교육

전남여고, 사격.펜싱 운동부 전용 훈련장 개소

기사입력 2020-10-15 19:2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중앙통신뉴스]전남여고가 시교육청의 교육환경개선 사업 지원을 받아 지난 14일 기존 사격장을 철거하고 지상 2층 규모(1층 펜싱부, 2층 사격부)의 운동부 전용 훈련장을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신축된 전용훈련장에는 사격부 전자표적, 펜싱부 경기대와 심판기 등을 추가 설치해 체계적이고 현대화된 훈련장의 면모를 갖췄고, 휴게 공간 환경 개선에도 힘썼다.

 

특히 학교 운동부 지도자와 교직원들이 펜싱 경기대 완충재 보완, 사격장 허가 규정을 준수한 형광등 설치, 사격장 안전장치 등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해 사용자 중심이 되도록 만들어 관심을 받고 있다.

 

 

훈련장을 둘러본 학생선수들은 “새로 마련된 훈련장을 보니 진짜 좋고 신난다”며 “열심히 훈련해서 성장해 나가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밝혔다.

 

전남여고 김희진 교장은 “우리 학생선수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는 기반 조성에 역점을 뒀고, 코로나19로 위축된 학생선수들에게 큰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종하 기자 (ikbc88@hana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