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1-25 20:43

  • 뉴스 > 지방자치뉴스

가을빛 물든 해남, 추석연휴 주요 관광지 개방

기사입력 2020-10-02 21:1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 해남 포레스트수목원

 

[중앙통신뉴스=김광배 기자]깊어가는 가을, 해남군 현산면의 4est(포레스트)수목원에 핑크뮬리와 팜파스그라스가 만개해 동화같은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분홍억새라고도 불리는 핑크뮬리는 가을에 분홍과 자주색의 꽃을 피우며, 일명 인생샷을 만드는 사진 배경으로 각광받고 있다. 핑크뮬리 단지 뒤로는 키가 3m까지 자라는 팜파스 그라스가 식재돼 맑은 가을하늘과 어우러진 이국적인 풍경을 만들어 내고 있다.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전국적인 이동자제의 분위기 속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힐링할 수 있는 야외 시설을 갖춘 관광지로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따라 해남군은 추석 명절을 포함한 10월 11일 한글날 연휴기간까지 땅끝전망대와 우수영관광지, 해남 공룡박물관, 고산유적지, 두륜미로파크 , 양한묵 기념관 등 주요 관광지를 개방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실내의 경우 이용객 50명으로 인원을 제한하며 발열검사와 방명록 작성, 마스크 쓰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운영될 예정이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김광배 기자 (ikbc88@hana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