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지방자치뉴스

추석 앞두고 장성 주민들의 나눔 동참 이어져

기사입력 2020-09-26 오후 7:42:11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추석을 앞두고 장성군 사회단체, 기관 및 주민들의 나눔 동참이 이어지고 있다. 장성군에 따르면, 26일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이 1억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군에 기탁했다.

 

기관 관계자는 “추석맞이 농촌 희망나눔활동의 일환으로 본 기탁을 추진하게 됐다”면서 “지역 어르신을 비롯한 주민들에게 온정을 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에 유두석 장성군수는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의 선행이 지역사회에 큰 귀감과 위로가 될 것”이라면서 “군도 모든 주민이 행복한 장성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선 24일에는 장성지역 기업의 기부도 이어졌다. ㈜한사랑FS 이찬희 대표가 공공실버주택 누리타운을 방문해 750만원 상당의 식품세트를 기탁했다.

 

이날 누리타운 기탁식에는 LH광주전남지역본부도 함께했다. LH는 365생 햅쌀 5kg 들이 180개를 누리타운 주민과 독거노인 주거시설 ‘사랑의집’에 전달했다.

 

 

한편, 장성군 북하면에서는 마을 청년들이 훈훈한 미담을 전했다.

 

북하면 청년회는 지난 8월 집중호우로 인해 수해를 입은 갈마마을 회관에 냉장고, 밥솥, 선풍기 등 15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기증했다.

 

북하면 청년회 회원은 “지역 어르신들의 이용이 잦은 마을회관이 침수 피해를 입어, 빠른 복구를 바라는 마음에 기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종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김영록
  6. 김철우
  7. 명현관
  8. 최형식
  9. 정종순
  10. 임택
  11. 전동평
  12. 김준성
  13. 이동진
  14. 문인
  15. 서대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