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지방자치뉴스

나주시, 전남146번 확진자 자가격리 중 양성..추가 역학조사에 만전

기사입력 2020-09-01 오후 5:01:39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나주시

 

[중앙통신뉴스=장호남 기자] 나주시가 자가격리 중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은 전남146번 확진자 사후 관리와 추가 역학조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1일 나주시 방역당국에 따르면 전남146번(나주3번) 확진자 A씨는 빛가람동에 거주하는 광주 북구 성림침례교회 교인으로 최근 해당 교회에서 다수 확진자가 발생해 자가격리 하던 중 지난 달 31일 양성 판정을 받았다.

 

A씨는 지난 달 해당 교회에서 검사를 받고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최근 의심 증상이 발현돼 재검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방역당국은 해당 자택 소독을 완료하고 A씨를 전라남도에서 지정한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인 다도면 소재 한전KPS인재개발원으로 후송 조치했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전남146번 확진자는 자가격리 중 양성 판정을 받았기에 별도 동선은 없지만 추가 진술 등 역학조사를 통해 접촉자 유무를 면밀히 확인할 것”이라며 “코로나 재확산 차단을 위해 강화된 거리두기 2단계 조치와 자가 방역수칙 준수에 적극 협조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전라남도는 지난 달 30일 0시를 기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강화에 따른 행정명령’을 고시, 도내 전 지역 감염 위험시설에 대한 집합 금지 명령을 발동했다.

 

이에 따라 고위험시설 12종, 중위험시설 6종은 해당 기간 인원수와 무관하게 집합을 금하며 키즈카페·견본주택·300인 미만 학원은 10인 이상 집합이 금지된다.

이번 행정명령은 오는 9월 7일 24시까지 시행될 예정이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장호남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김영록
  6. 김철우
  7. 최형식
  8. 명현관
  9. 정종순
  10. 임택
  11. 전동평
  12. 김준성
  13. 이동진
  14. 문인
  15. 서대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