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사회

제주도 여행 가볼만한 곳 ‘제주 애월 사진놀이터’

기사입력 2019-11-26 오후 11:17:01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제주 여행 시 SNS는 관광객들에게 필수적이다. 제주 가볼만한 곳과 제주도 카페, 제주도 맛집 등 다양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들이 SNS에서 공유되고 있다.

 

특히 이번 여름에 오픈한 사진놀이터는 SNS 상에서도 핫한 관광지로 ‘제주 애월 가볼만한 곳’, ‘제주 애월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스튜디오만 무려 100여개에 달해 관광객뿐만 아니라 제주도민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

 

 

사진놀이터는 실내 전시·야외정원으로 구성된 스튜디오형 전시공간이다. 구체적으로 △조명으로 연출된 공간 △색채로 입혀진 공간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한 공간 △레트로 감성을 표현한 공간 △한국의 레트로 감성을 새롭게 표현한 야외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5개의 테마 공간 안에서 관람객들은 시·공간적인 여행을 즐기게 된다.

 

사진놀이터 관계자는 "'사진이라는 기억 공간 속에서 여행이라는 추억을 되돌아보다'라는 컨셉으로 제작됐다"며 "관람객들의 니즈에 맞게 남녀노소 모두 체험하며 촬영할 수 있는 전시공간"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사진놀이터는 제주 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사진놀이터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매표마감은 오후 6시다. 새별오름, 애월 카페 등 애월 가볼만한 곳으로 사진 찍기를 원한다면 하나의 코스로 안성맞춤이다.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철우
  7. 김영록
  8. 명현관
  9. 정종순
  10. 이동진
  11. 임택
  12. 전동평
  13. 김준성
  14. 문인
  15. 서대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