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지방자치뉴스

완도군, ‘정부합동평가 상위권 도약’ 총력

기사입력 2019-11-21 오후 5:07:42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종하 기자]전남 완도군은 지난 20일 군청 상황실에서 정석호 부군수 주재로 11개 부서의 부서장 및 지표 담당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19년 실적) 정부합동평가 대비 추진상황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


10월 실적을 기준으로 부서별 추진 상황을 점검해 최종 실적 향상을 위한 대응 방안과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보고회는 지표별 담당 부서장이 추진 상황과 문제점 및 대책을 보고하고 이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실적 제고방안을 논의하여 연말까지 지표별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석호 부군수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면서 “남은 2개월 동안 정부합동평가를 내실 있게 마무리하여 올해는 상위권에 진입할 수 있도록 부서장님들이 관심을 갖고 더욱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부서 간 또는 전 부서의 협조가 필요한 지표에 대해서는 적극 지원하여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완도군은 지난 8월 30일에도 ‘2019 정부합동평가 대비 추진 상황 보고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부진 지표 집중 점검과 이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는 등 실적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하는 중이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종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철우
  7. 김영록
  8. 명현관
  9. 정종순
  10. 이동진
  11. 전동평
  12. 임택
  13. 김준성
  14. 이낙연
  15. 문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