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사회

재경구례군향우회 산악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기사입력 2019-11-15 오후 5:11:37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김현중 기자]구례군 출신으로 서울과 수도권에 거주하며 모인 단체인 재경 구례군향우회 산악회 제18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 취임식이 지난 10일 강화도 소제 신화유스호스텔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향우회 박형문 회장을 비롯해 임병용 수석부회장, 이영수 운영위원장. 박종학 사무총장. 구례학사 유승배 원장. 김종길 전임회장. 소형석 용방향우회장. 각 읍.면향우회 회장. 광주전남 산악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

 


특히 광주전남산악회 5대 백종모 회장과 6대 정기석 회장은 먼 길을 마다않고 행사장에 참석해 본 행사를 축하해 주었다.

 

1부 행사는 박종수 총무국장과 김민경 총무국장의 사회로 진행 되었으며 이어 박형문 향우회장. 유승배 구례학사 원장님의 축사가 있었다.

 

 
배태식. 이재식 고문에게 정인화 국회의원상이 주어졌으며 또, 산악회 발전에 공헌해 온 이영수 향우회 운영위원장. 임병두 고문 양준택 지산회 회장. 구강본. 이정례 회원에게 각각 산악회 회장상이 수여 되었다.

 

이날 연임하는 문병환 회장은 “본회 발전을 위해 의욕만 가득했던 지난 2년간의 세월이 훌쩍 지나갔으며 부족함이 많았었다. 회원님들의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실 것”을 당부 하고 “저에게 다시 8대 회장을 연임 하라고 하시니 어깨가 무거움을 느낀다며 앞으로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하는 산악회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역대회장님 들이 이끌어온 산악회의 발전을 위해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해 1000여명의 향우회원 상호간 친목을 향상시켜 애향심을 고취시키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2부 행사에는 가수 김선미(담양출신) 사회로 제기차기. 노래자랑. 등 삼삼 오오 모여 정겨움 가득한 향수를 달래며 옛 추억을 더듬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김현중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철우
  7. 김영록
  8. 명현관
  9. 정종순
  10. 임택
  11. 이동진
  12. 전동평
  13. 김준성
  14. 문인
  15. 서대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