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지방자치뉴스

보성군, “2020년 힘찬 도약 위해 신규 시책 발굴 전력”

기사입력 2019-10-28 오후 3:39:43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종하 기자] 전남 보성군(군수 김철우)은 28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민선7기 1년 6개월의 성과를 바탕으로 ‘2020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김철우 군수 주재로 열린 이번 보고회에는 부군수, 국장, 부서장, 읍면장 등이 참석했으며, 민선 7기 2년차 업무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2020년도 신규사업, 역점 사업 등에 대한 보고와 논의가 활발하게 이루어 졌다. 

 

주요 보고사항은 군정 역점시책과 주요 현안사업 및 특수시책 등 모두 399여건으로 주요업무 319건, 신규시책 80건으로 구성됐다. 특히, 2020년부터 본격적으로 탄력을 받아 진행될 사업으로는 △보성 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 △보성차밭 대규모 공원화 및 레저단지조성, △근대문화유산 거리조성, △보성강 생태하천 복원사업, △노후상수도 현대화사업,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취약지 생활여건 개발사업 등을 제시됐다.

 

군은 그동안 다져온 군정 기반을 토대로 철저한 사전 준비와 면밀한 검토로 체계적인 사업 추진체계를 마련해 지역발전에 전력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김철우 군수는 “오늘 논의된 모든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기 바라며, 각종 현안사업의 부서 간 협업을 통한 다각적인 실행계획을 마련하는 등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해 군민들이 공감하는 군정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으며 “끝이 시작이다라는 마음가짐으로 신규시책 발굴, 아이디어 사업 제안에 더욱 힘써 줄 것”을 강조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종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철우
  7. 명현관
  8. 김영록
  9. 이동진
  10. 정종순
  11. 전동평
  12. 김준성
  13. 임택
  14. 이낙연
  15. 문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