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지방자치뉴스

‘남도답사 1번지’ 강진군, 국제 관광박람회 ‘최우수상’ 수상

기사입력 2019-08-20 오후 5:07:03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강천수 기자]전남 강진군이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 박람회에서 기초자치단체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군은 박람회를 통해 우수한 관광자원과 콘텐츠를 홍보하는 등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2019 올해의 관광도시 강진’및 하반기 축제 홍보 등 다양한 관광 마케팅을 펼쳐 참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군 관계자는 “남도답사 1번지 강진의 무궁한 관광자원을 알리고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그간 펼쳐왔던 노력이 최우수상 수상이라는 좋은 결과로 이어지게 되어 기쁘다”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오는 10월 열리는 제47회 강진청자축제와 제4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제26회 남도음식문화큰잔치가 성공적으로 개최 될 수 있도록 관광 마케팅에 총력을 다해 대한민국 대표 관광도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박람회에서는 전국 지자체 관광 홍보관 및 공공기관 홍보관이 운영되는 국내관광전, 해외 각국의 관광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국제관광전이 진행되었다. 이와 함께 동시행사로 ‘대한민국 귀농귀촌 페스티벌’과 ‘대한민국 관광기념품대전’, ‘대한민국 유튜브 페스티벌’이 추진되었다.

 

한편,‘여행에 빠지다’는 주제로 전국 지자체·관광업계 등 260여 단체에서 500개 부스가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와 전국 각 지역의 대표 신문사, 여행신문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외교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관광공사, 한국철도공사가 후원하였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강천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영록
  7. 김철우
  8. 명현관
  9. 정종순
  10. 이동진
  11. 임택
  12. 전동평
  13. 김준성
  14. 문인
  15. 서대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