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지방자치뉴스

[광주마스터즈수영대회] 한여름 밤 7080세대 추억 여행 콘서트 열려

기사입력 2019-08-06 오전 10:26:29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 (사진=광주광역시 제공)

 

[중앙통신뉴스] 광주세계마스터즈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는 지난 5일 남부대학교 우정의 동산 특설무대에서 각국 선수단과 시민, 관계자 등 1만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스터즈대회 개최 기념 축하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콘서트는 방송인 박철씨가 MC를 맡고 장윤정, 윤수일, 조항조, 윤수현, 양수경 등 추억의 7080세대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로 구성됐다.

 

이날 공연장에는 시민부터 음악을 즐기러 온 장년층, 축제 분위기에 흠뻑 빠진 청년층까지 수많은 인파가 몰렸으며, 특히 각국 선수단들도 콘서트장을 찾아 자유분방하고 흥겨운 축제분위기를 흠뻑 만끽했다.

 

곳곳에서는 시민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전세계가 하나가 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이용섭 조직위원장도 함께해 각국 선수단을 환영하고 광주시민들의 대회성공을 위한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용섭 조직위원장은 “지난 선수권대회는 광주시민이 홍보대사라고 할 만큼 시민들의 따뜻한 환대와 적극적인 참여로 큰 성공을 이룰 수 있었다”며 “이번 마스터즈 대회에 참여하는 84개국 6000여명의 선수들이 대회 기간동안 광주 곳곳에서 숙식과 관광을 다니는 만큼 다시 한번 시민들께서 친절하게 광주의 정을 보여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광주광역시 제공)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윤산 기자 (ikbc88@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철우
  7. 김영록
  8. 명현관
  9. 이동진
  10. 정종순
  11. 임택
  12. 전동평
  13. 김준성
  14. 서대석
  15. 이낙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