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지방자치뉴스

보성군 제암산자연휴양림 더늠길, '걷기 좋은길 5선’에 뽑혀

기사입력 2019-07-31 오후 5:25:28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 보성군 제암산자연휴양림 더늠길

 

[중앙통신뉴스=박종하 기자]보성군 제암산자연휴양림 더늠길이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8월에 걷기 좋은길 5선에 뽑혔다.

 

제암산자연휴양림에 있는 더늠길은 휠체어나 유모차를 타야하는 보행약자도 산림욕을 즐기며 5.7km 길이의 숲길을 산책할 수 있는 무장애 데크로드다. 최근에는 담안저수지 수변데크(900m) 구간에 야간조명시설을 설치해 시원한 야간 산책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보성군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제암산자연휴양림은 전국 최대규모의 철쭉군락지로 유명한 일림산과 용추계곡 등 수려한 주변경관과 숙박시설, 교육시설, 모험시설, 치유시설 등 편의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는 최적의 힐링 휴양 명소다.


보기만해도 시원한 물줄기의 깊은 계곡과 물놀이 시설로 성수기를 맞은 제암산자연휴양림은 직원 및 아르바이트생 등 총 52명이 연일 투입되어 숙박시설 및 모험시설 등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숲을 가로지르며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는 마운틴슬라이드(숲속미끄럼틀)가 곧 완동돼 제암산자연휴양림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한편, 제암산자연휴양림은 지난해 한국관광의별 열린자원분야 대상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기도 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종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영록
  7. 김철우
  8. 명현관
  9. 정종순
  10. 이동진
  11. 임택
  12. 전동평
  13. 김준성
  14. 문인
  15. 서대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