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정치

손금주 의원, 18일 '화순군 명품 복숭아 직거래 장터' 개최

- 손 의원, "화순 복숭아의 우수성 알려, 판로확대.농민 소득향상에 기여할 것"

기사입력 2019-07-17 오후 5:03:18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종하 기자]전남 나주.화순 손금주 의원(국회 운영위원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이 오는 7월 18일(목) 오전 10시부터 국회 도서관 앞 광장에서 '화순군 명품 복숭아 직거래 장터'를 개최한다.

 

이 날 직거래 장터에는 농협 화순군지부(지부장 김천국)와 관내 농협 조합장, 복숭아 재배농가가 참여해 지역에서 생산된 최상급의 복숭아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생산농민과 소비자 상생의 자리가 마련된다.

 

특히, 손 의원은 화순 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직접 기획하고 추진하면서 화순군민과 화순 복숭아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손 의원은 "화순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 농산물의 판로 확대 및 농민 소득 증대를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 화순군은 전남에서 생산되는 복숭아의 42% 가량을 차지하는 전남 최대 복숭아 주산지로 과즙이 많고 당도가 높아 최고 품질을 자랑한다."며, "복숭아 뿐 만 아니라 화순·나주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 판로개척을 위해 국회에서 계속 노력하겠다. 7월 27일(토) 화순 하니움 문화스포츠센터에서 열리는 복숭아 축제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18일(목) 오후 1시 30분에 공식 시식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 자리에 손금주 국회의원을 비롯 이개호 농림식품부 장관 등이 참석해 성공적인 판촉행사를 축하할 예정이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종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구충곤
  3. 이승옥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영록
  7. 김철우
  8. 명현관
  9. 정종순
  10. 이동진
  11. 임택
  12. 전동평
  13. 김준성
  14. 서대석
  15. 이낙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