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교육

광일고 4회 졸업생들, 후배 사랑 마음 담은 ‘사랑쿠폰’ 전달

기사입력 2019-07-14 오후 9:35:0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종하 기자]지난 11일(목)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광일고 4회 졸업생들이 후배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사랑쿠폰을 광일고등학교(교장 기민철)에 전달했다.


사회각계각층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광일고 4회 졸업생들은 고교 졸업 30주년을 맞아 모교 매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기증한 것으로, 작년 8월에 3회 졸업생들의 장학금과 도서전달의 전통을 이어 박두례, 기은영, 배미경을 비롯한 150여 명의 4회 졸업생들은 후배들을 향한 애정으로 “광일고의 새로운 전통이 되길 희망하며 함께 참여 할 수 있어서 영광이고, 모교는 물론 광주발전을 위한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소식을 들은 졸업생 및 학부모들은 “30년의 시간을 뛰어넘은 그 정성과 사랑이 모든 학생들에게 전달되고, 내리 사랑으로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며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이번 기증을 추진한 박두례 씨는 “30년 전 공부했던 교정에서 우리 아들(광일고3학년 재학중)도 공부하고 있다는 것은 가슴 벅차고, 자녀와 많은 부분을 공유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며 “현재 광일고가 여러 가지로 어렵고 힘든 상황에 놓여 있지만, 언제나 1회 졸업생들부터 모두가 한 마음으로 후배들을 응원해주고, 함께 해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줄 것이라며 거침없이 자신의 꿈을 위해 도전하는 후배들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에 기민철 교장은 “후배들을 위해 부모의 마음으로 전교생 모두에게 사랑이 전달될 수 있도록 신경써주신 정성이 참으로 고맙다”며, “선배들의 뒤를 이어 현재 광일고 학생들도 바른 인성과 실력을 겸비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종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구충곤
  3. 이승옥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영록
  7. 김철우
  8. 명현관
  9. 정종순
  10. 이동진
  11. 임택
  12. 전동평
  13. 김준성
  14. 서대석
  15. 이낙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