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지방자치뉴스

광주수영대회 조직위, GE헬스케어와 업무 협약

기사입력 2019-06-13 오후 3:27:13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 광주세계수영대회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기업들의 분야별 지원이 연이어 이어지고 있다.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이용섭, 이하 ‘조직위’)에 따르면 13일 오후 조직위 회의실 에서 General Electric Company의 헬스케어 사업 부분인 GE헬스케어코리아(대표이사 반 패리스, 이하 GE헬스케어)와 대회 참가 선수들의 건강보호를 위한 의료장비 지원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GE헬스케어는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기간에 영상의학장비인 초음파와 X-Ray, 응급환자 감시 시스템을 제공한다.  의료장비 제공과 함께 대회기간 선수촌 메디컬센터에 의료기기를 운영할 인력 교육까지 담당해 선수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GE헬스케어는 의료진단영상, 헬스케어IT, 환자모니터링, 바이오 의약품 제조 기업으로 지난 광주하계U대회 기간에도 초음파 장비를 지원했었다.  프란시스 반 패리스 GE헬스케어 대표이사는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의료장비를 지원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선수촌 메디컬센터에 의료장비와 교육 지원으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건강하게 경기를 치러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조영택 사무총장은 “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서는 선수들의 건강과 연계된 의료 분야가 안전 분야중에서 기장 중요한 부분이다”라며 “선수들의 건강보호를 위해 의료장비를 지원해준 GE헬스케어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삼성전자에서 선수촌 숙소와 경기장 비치용 냉장고 1,996대를 기부했고, ㈜한양이 1억 원의 기부금을 기탁하는 등 민간기업과 단체들의광주세계수영대회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후원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종하 기자 (ikbc88@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철우
  7. 명현관
  8. 김영록
  9. 이동진
  10. 임택
  11. 정종순
  12. 전동평
  13. 김준성
  14. 문인
  15. 서대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