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사회

여행마스터-베트남 FLC 그룹 “전략적 제휴” 체결

기사입력 2019-05-15 오후 6:18:36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 여행마스터-베트남 FLC 그룹 MOU 체결

 

[중앙통신뉴스=박종하 기자]홀세일 여행기업인 ㈜여행마스터(회장 김용범, 대표 임홍재.김윤중)가 지난 10일 베트남 10대 기업인 ‘FLC 그룹’과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

 

15일 여행마스터에 따르면, 이번 제휴로 여행마스터는 FLC 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뱀부항공(Bamboo Airways)과 빈탄 럭셔리 리조트, FLC 퀴논 골프 링크스, FLC 꾸이년 비치 리조트, FLC 삼손 비치앤 리조트등과 배타적 계약 및 배타적 협상권을 부여 받았다.

 

베트남 최대의 리조트, 골프장 개발사인 FLC 그룹은 2008년 FLC 금융투자 회사를 설립하여 부동산 개발에 착수하였고, 2011년 하노이 증권 거래소에 상장했다. 2017년엔 뱀부항공을 설립하여, FLC 그룹내 럭셔리 리조트와 시너지 창출을 모색하고 있다. 뱀부항공은 지난해 880억 달러(약 105조), 44대 규모의 항공기 구매 계약을 체결했으며, 베트남 국내 노선의 운항을 시작으로 올해에는 한국 노선까지 확장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FLC그룹 부회장 ‘란 짼 띠미’ 부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FLC 그룹이 강점을 가지고 있는 꼰뚬성, 퀴논, 호치민 남부 휴양지의 관광인프라를 한국 시장에 공격적으로 마케팅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여행마스터 김용범 회장은 “그 동안 베트남 여행상품 하노이, 하롱베이 ,다낭 등 베트남 북부에 편향되었던 게 사실”이라고 운을 뗀 후, “FLC 그룹이 강점을 가지고 있는 꼰뚬성, 퀴논, 호치민 남부 휴양지는 한국인에게 소개 되지 않은 매우 상품성이 높은 곳이다.” 라고 화답했다.


한편, 여행마스터 관계자는 FLC 그룹과의 MOU로 베트남 신규 목적지 상품 개발에 대한 우월적 지위를 얻었으며, 이를 조속히 추진하기 위해 FLC 그룹내에 여행마스터 연락사무소를 둘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FLC 그룹이 MOU 체결 파트너로서 여행마스터와 협상하는것 관련하여 여행마스터 관계자는 여행마스터에 여행 각 분야의 유능한 정통 홀세일 인력이 포진하고 있고 한국내 800 여개의 판매대리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점을 FLC 그룹이 높게 평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종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영록
  7. 김철우
  8. 정종순
  9. 이동진
  10. 명현관
  11. 임택
  12. 이윤행
  13. 전동평
  14. 김준성
  15. 이낙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