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문화

대원사 왕벚꽃 터널에서 펼쳐지는 ‘제9회 보성벚꽃축제’ 개최

기사입력 2019-04-03 오전 10:53:3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전남 보성군이 봄의 전령사인 벚꽃이 만개한 군립백민미술관 일원에서 오는 6일 ‘제9회 보성벚꽃축제’를 개최한다.

 

보성 벚꽃축제는 천년고찰 대원사를 시작으로 보성군 관내 100리길이 화려한 꽃송이로 뒤덮여 해가 갈수록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하여 봄철 꼭 가봐야 하는 벚꽃 길로 상춘객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하다.

 

특히, 천년고찰 대원사 진입로는 1980년부터 가꾼 왕벚꽃 나무가 울창한 숲을 이루면서 ‘왕벚꽃 터널’이라고 불릴 정도로 환상적인 장관을 연출하며,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도 오를 만큼 유명한 곳이다. 

 

길이 5.5km의 대원사 가는 길을 따라 양쪽으로 펼쳐진 벚꽃은 눈꽃처럼 아름다운 꽃 터널을 연상케 하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으며, 상춘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 사진:보성군

 

이번 축제는 따스한 4월의 햇살과 대원사 왕벚꽃 길이 어우러져 더욱 아름답고 화려한 얼굴로 관광객들을 맞이할 것으로 생각된다.

 

주요행사로는 기념식, 시화, 사진전시회, 관광객 만남행사, 대중가수 초청공연, 체험행사, 향토음식점· 지역 특산품 판매점 운영 등 다채로운 행사로 관광객과 군민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영록
  7. 김철우
  8. 정종순
  9. 이동진
  10. 임택
  11. 이윤행
  12. 명현관
  13. 김준성
  14. 전동평
  15. 이낙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